두 곳 모두 태국유흥으로 유명한 곳이며 꼭 한번쯤을 들려볼만한 가치가 있는 태국유흥지입니다
코사무이는 푸켓과 달리 조금 더 여유롭고 차분한 분위기의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섬입니다.
푸켓과 코사무이는 각각 활기찬 나이트라이프와 여유로운 밤 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태국의 대표적인 섬입니다.
이곳의 밤 문화는 태국의 다른 지역들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몇 잔의 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많은 수의 푸잉을 보유하고 있어 방에 입장하신뒤 실물을 보고 초이스하는 시스템입니다
- 서부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로데오는 소, 말, 양 등의 축사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경기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로프로 소를 잡는 등의 경기는 모험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밤문화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하루의 피로를 풀고 싶다면 마사지샵을 방문해보세요. 최근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힐링 타이 마사지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A lot more Submit notifications Submit reactions Be notified when another person leaves a remark or a reply in your publish or comment.
왜 이런말을 하냐? 태국 사람들은 약속을 어기고 거짓말하는게 그냥 습관입니다.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이 다양한 태국밤문화를 경험해 보고, 태국에서의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자.
- 흥분: 흥분된 상태일 때나 방콕변마 에너지가 넘칠 때 벽을 긁는 행동을 보일 수 있습니다.
#강원도속초 #설악산 #애견동반케이블카 #애견카페 #해산물맛집 #속초맛집 #강아지동반여행 #해안도시맛집 #애견여행 #반려견맛집
이 모든 것을 갖춘 동남아시아의 보석 같은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해가 지면 태국은 완전히 다른 세계로 변신하여,
수만 명의 사람들이 하드린 비치에 모여 밤새도록 춤을 춥니다. 불 쇼, 비치 바, 저렴한 술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